2024.04.24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교

오정현 목사, “통 큰 섬김으로 한국교회 영적 최고 지도자로 존경받아”...“코로나의 강 건너...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가자”

URL복사

-사랑의교회 오정현목사, “주여! 한국교회의 눈물을 닦아 주옵소서”

-참석자들, “진주 같은 말씀으로 생명의 심장이 다시 뛰도록 영성을 불어 넣어 주신 사랑의 교회의 오정현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

(시사미래신문)

 

  9.26일 1박2일간 한국교회 섬김의 날’ 행사가 26일 오후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에서 개최 되었다.

사랑의교회 오정현 담임목사는 “우리가 본질에 집중하다보면 길이 보인다.

교회가 무엇인지는 날마다 물어야 한다.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이다.

교회는 영광스럽다. 우리는 카톨릭과는 다르다” 면서 “한국교회는 희망이 있다.

연약한 자를 도우시는 성령님이 계시기 때문이다. 주님의 손이 함께 하심으로 코로나의 강을 건너서 이제부터 한국교회는 찬란한 부흥으로 갈 것이다”고 했다.

 

코로나19 이후 새로운 사역의 돌파구 마련을 위해 사랑의교회에서 개최한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 행사에는 5천 명 정원에 5,543명이 신청해 사전 마감됐다.

 

교회 성도들은 ‘사람에게는 진심(眞心)으로 하나님께는 전심(全心)으로’ 슬로건 아래 각자 위치에서 전국에서 참석한 목회자들을 영접하였다.

 

 

이날 박성규 목사(예장 합동측 (총신대 신학대학원) 소속 부산 부전교회) 사회로 열린 개회예배에서는 고석찬 목사(예장 합동측(총신대 신학대학원) 소속 대전중앙교회)의 기도와 사랑의교회 9.26 섬김 찬양대의 찬양 후 오정현 목사가 ‘부흥의 DNA를 가진 한국교회(행 11:19-26)’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행사 둘째날 서초 사랑의교회 홈페이지에는 많은 목회자 참가자들의 수 많은 후기가 올라와 있었다.

 

 김*숙 (lovehim2)

심장을 다시 뛰게 하는 섬김의 자리

사람에게 진심으로, 하나님께 전심으로!

마음을 고동치게하는 섬김의 현장으로 초대해주시고 알알이 진주같은 말씀으로 생명의 심장이 다시뛰도록 영성을 불어넣어주신 사랑의 교회의 오정현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사역의 현장에서 힘있게 다시 뛰겠습니다! 할렐루야!

 

장*훈 (soohun84)

감사합니다. 헌신과 수고 잊지 않겠습니다.

많은 수고와 헌신을 보고 너무나도 감사한 일정들의 연속이었습니다. 거기다가 뜻밖의 놀라운 선물까지 주시다니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그저 재정만으로 뜻으로나 아무나 할 수 없었던 일정이었습니다. 그 일을 허락하신 주님께 먼저 감사드리고 이것을 위해서 기도로 준비하시고 물심양면으로 도우신 손길들, 주님의 교회를 향한 그 사랑과 헌신 잊지 않겠습니다.

서울대공원의 주차장에서 교회 모든 지역에서 그리고 모든 예배와 행사 속에서 진행된 그 모든 일들 모두 놀라움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섬김을 받으면서 진정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게 하는 시간들이었던 같습니다. 그렇게 받은 은혜와 경험들 이것들을 흘려보내며 또 다시 우리에게 맡겨진 영혼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살아있는 은혜의 터전이 되길 소망합니다.

수고라는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그 헌신의 오정현 목사님과 모든 사역자님들과 성도님들, 모든 스태프들의 헌신과 사랑 그리고 그 수고가 땅에 떨어지지 않고 더 큰 열매로 자라나게 하시는 놀라운 은혜가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황*선 (biblin)

설마설마 했는데 현실이...

정말 저도 친인척 분 중 지역교회 목사님이 계셔서, 코로나로 인해 얼마나 사역자 분들이 고통을 받으시고 어려움을 겪으셨음을 어느정도는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들 모이셔서 기적의 현장을 같이 공유하고 기적을 체험하니 얼마나 큰 기쁨인지 모르겠습니다. 목사님 사모님들이 매번 섬기기만 하시다가, 이렇게 같이 섬김을 당하셔서? 힐링이 되었음에 큰 동기부여와 작은것 이상의 힘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제 아내집사도 봉사하면서도 그렇게 지역교회 목사님 사모님들이 고개 숙이시면서 고맙다 너무 감사하다 등으로 진정으로 표현해 주시는데 얼마나 감동과 눈물이 나더라는 말을 해 주었습니다. 서로가 힘이되고, 전국에 동역자들이 이렇게 큰교회건 작은교회건 교단의 다양성이건 상관없이 같이 모여 기도하고, 비판보다는 힐링이 서로 되어줌에 너무나 기적의 아멘이었습니다. 서로가 힘이 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합의 힘을 보여, 우리 한국교회 다시금 회복 및 부흥의 시작점이 되는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이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시한번 한국교회의 승리의 함성이 하나님께서 쩌렁쩌렁 느끼시는 대한민국 교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할렐루야!!!

 

권*일 (rhaoryghl3927)

한국교회 섬김의 날을 기억하며...

하나님이 준비하신 은혜로 큰 위로와 소망을 얻었습니다.

사랑의교회 오목사님의 고난이 동병상련이 되어 이겨나갈 수 있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그 증거로 노트북으로 선물을 주신 하나님의 손길은,사랑의교회 성도의 눈물과 땀과 피로 주신 사랑으로 받으니 더욱 감격하고 이 은혜를 백 배, 천 배, 만 배로 흘러 보내는 복의 통로가 되겠습니다.참 감사합니다.

늘 기억하겠습니다. 진심은 복을 흘러 보내는 통로, 전심은 은혜의 받는 통로~

 

손기옥 (sonkiok57)

은혜로운 한국교회 섬김의날, 감사드립니다!

작은개척교회의 소외감을 느끼며 참석한 한국교회의날이었습니다.

사랑의교회 오정현목사님과 온성도들의 친절한 섬겨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특별공연은 잊지못할 위로와 감동이었습니다.선택강의로 필요한 지식을 알게되어 마음이 새로워지고 교회의 머리되신 예수그리스도의 한 지체됨을 느꼈습니다.

사랑의교회가 더 가까워 진것같습니다. 능력의 회복 메세지와 비밀병기같은 소중한 자료들 필요한 물품을 선물로 베풀어 주심에 힘이 됩니다. 가장 어려울때 섬겨주신 사랑의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성애 (GraceOpenChurch1)

주님! 감사합니다. 사랑의교회 공동체여! 고맙습니다.

모두가 어렵다고 하는 이 시기에

사랑의 교회라고 어려움이 없지는 않을텐데

전심을 다해 주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진심을 쏟아 한국교회를 섬겨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모든 섬김사역의 순서순서마다 은혜였고

수고해주신 오정현 사랑의교회 담임 목사님이하

모든 교회공동체 구성원분들은 보기에도 아까운

귀한 분들 이셨습니다.

그리고 마니 부러웠습니다.

이렇게 섬길 수 있는 복을 받아 누리고 계심이^^

 

그래서 저는 이렇게 기도했습니다.

저도 우리교회도 이렇게 섬길 수 있는 복을 주옵소서! 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마음 한켠 마니 뿌듯 했습니다.

성전 건축위해 삽을 뜨다 멈춰졌던 그 어느 겨울!

아이 손잡고 사랑의 교회가 이 자리에 깃발을 꽂게한

이유를 이뤄주시라고 기도했었는데

한국 교회에 꼭 필요한 역활을 감당 해주고 계셔서

더욱 감회가 깊기도 합니다.

모쪼록 회복을 넘어 부흥의 역사를 이뤄주시는 한국

교회사의 마중물로서 역활에도 크게 감사드립니다.

 

항상 주님이 원하시는 바로 그 교회로서 빛을

계속적으로 발휘하게 되시길 기도합니다.

저도 받은 은혜로 맡겨주신 역활 잘 감당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감사합니다.

 

김*영 (biblekey)

생명걸고 참석한 섬김의날. 은혜로 푹 적셔졌습니다

코로나이후로 교회가 힘이 많이 빠져있어서 한국교회 섬김의날을 사모하고 있었는데 갑작스러운 건강의 악화로 위기의 진단을 받아 참석이 어려울뻔했지만 영이 회복되면 몸도 회복된다는 믿음과 쓰러지면 쓰러진다는 각오로 참석하였습니다. 그러다보니 생명걸고 은혜를 사모했고 한 단어도 놓치지않고 온 몸과 마음과 영으로 메시지들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절박하게 씨름했던 나의 한계가 곧 내 힘을 의지한 것이라는 깨달음과 함께 나는 깨지고 예수의 능력이 흘러 나가는 사역, 십자가 복음의 사역으로 다시금 돌아가고 회복될 것을 다짐했습니다.

개척 15년째 사모로 섬겼던 시간들을 다시 점검하고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지난날은 잊어버리고 한국교회 섬김의 날을 전환점으로 삼기로 작정했습니다.

첫째날 저녁 몸이 너무 아파서 가슴을 움켜쥐고 전철로 향하는 저를 전철역까지 직접 데려다주신 사랑의교회 섬김이의 진심에 너무 감동했고 오정현목사님을 비롯한 모든 사역자들과 봉사자들의 메시지와 모습들을 빠뜨리고 싶지않아 일일이 눈과 마음과 영으로 스캔하면서 사랑의교회의 중심에 흐르는 깊은 십자가의 도, 제자의 도를 가슴깊이 새기었습니다.

이번에 사랑의 교회에서 받은 그 모든 이미지들..메시지들을 평생 사역의 지침으로 삼고 이번 섬김의날의 어깨를 딛고 제가 선 곳에서 '대장장이'로 열심히 충성하며 승리하겠습니다.

받은 은혜만으로도 감사를 표현하기에 지면이 모자라고 다 표현할 수 없는데 오늘 추첨에서 노트북도 당첨되어 힘내서 충성하라는 격려의 메시지로 받았습니다.

제가 맡은 여성사역, 어머니 모임 제자양육에서 이동용 노트북이 필요해서 오랫동안 기도했었는데 하나님께서 이렇게 응답해주신것 같습니다.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이 사랑의 빚은 작은교회의 대장장이로 충성함으로써 일평생 갚아나가겠습니다.

수고하신 사랑의 교회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하나님께 전심으로 영광돌립니다! 감사합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