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미래신문) 김천상무가 리그 2연승에 나선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재하)이 5월 17일 토요일 19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제주SK FC(이하 제주)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R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상무는 강원전 4대 0 대승의 상승세를 통해 이번 경기에서 연승한다는 각오다.
경기력-체력 모두 완벽! 김승섭-이동준 양 날개 활약도 기대
승리를 위한 조건이 모두 갖추어졌다. 김천상무는 지난 강원전 완벽한 경기를 선보이며 4대 0으로 대승을 거두었다. 다양한 선수가 득점포를 가동한 점과 클린시트 경기를 기록한 것도 고무적이다. 코리아컵 경기에서 로테이션을 통해 주전 선수들의 체력을 비축한 점도 플러스 요인이다.
최근 좋은 활약을 펼치는 김승섭과 이동준의 경기력도 기대되는 포인트다. 친정팀을 상대하는 김승섭은 올 시즌 왕성한 활동량으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도 공격포인트는 없었지만, 역습의 기점 역할로 팀 공격을 주도했다. 이동준 역시 기대되는 자원이다. 강원전에 교체투입 되어 필드를 밟은 그는 침착한 왼발 감아차기로 시즌 2번 째 득점을 기록했다.
제주와의 올 시즌 첫 맞대결 결과 역시 김천상무가 가져갔다. 지난 2R 제주 원정에서 3대 2 역전승으로 승점 3점을 챙겼다. 제주가 최근 4연패를 당하며 분위기가 가라앉은 점도 김천상무가 오는 경기에서 승리를 자신하는 이유다.
Family DAY 홈경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김천종합운동장으로!
김천상무는 ‘Family Day’ 이벤트로 홈관중을 맞이한다. 먼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패키지’ 입장권 정책을 운영한다. 할인 대상 좌석은 E석으로 성인 2매와 어린이 또는 경로 1매 예매 시 1만 4천 원에 홈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가족 관중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먼저 2인 이상 가족 관중에게는 올 시즌 처음 제작한 슈웅 풍선과 함께 휴대폰 플래시 스티커를 제공한다. 선착순 100가족에게는 3대(代) 인증 시 가족 당 사인볼 1개를 증정한다. 또한, 가족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소원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도전! 가족 골든벨’도 열린다. 장외구역에서 김천상무 관련 ‘OX퀴즈’ 대회를 통해 최종 우승 시 원하는 선수의 친필사인 슈웅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연간으로 진행하는 드리블 챌린지 이벤트와 함께 군슈웅 색칠 이벤트 투표, 어린이 사생대회 및 콜리더 대회 시상 등 다채로운 행사로 홈관중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이날 경기는 IB SPORTS, KFN TV와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