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미래신문) (재)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대표이사 이원철)는 11월 15일(금) (사)화성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세제)와 연계하여 사회공헌 희망화성 <희망헌혈 캠페인 3차>를 운영하였다.
<희망헌혈 캠페인>은 화성로컬푸드 직매장 봉담본점으로 헌혈버스 방문을 요청하여, 재단 임직원과 화성시민들이 헌혈에 직접 참여하여 생명 나눔 헌혈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화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며, 화성로컬푸드직매장에 상품을 출하하는 농가들과 시민들도 <희망헌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뜻깊은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였다.
(재)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이원철 대표이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하는 기관의 일원으로서, 기업의 비재무적 가치 실현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기 위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라며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진 이번 헌혈 캠페인 뿐만 아니라, 기부키트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을 위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재)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는 <희망헌혈 캠페인>과 <기부키트 제작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과 시민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내 취약계층 대상 로컬푸드 꾸러미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