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미래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이 운영하는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화성새일센터)가 오는 15일 화성시 병점동 유앤아이센터(지하철 1호선 병점역 500m)에서 ‘2024 화성시 여성취·창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성취·창업박람회는 화성시 중소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양질의 취업정보를 제공하여 한 자리에서 서류 접수부터 면접까지 모두 이루어지는 만남의 장을 만들어 화성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박람회를 통해 화성시 관내외 기업체 35개사가 280여명을 채용할 예정으로 현장에서 기업체 인사담당자가 직접 현장면접을 진행하여 채용하거나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채용관 외에 취업컨설팅관, 창업관, 체험존 등을 운영한다.
또 여성구직자들을 대상으로 15일 오후 1시부터 취업특강존에서 ‘삶의 무기가 되는 스토리’ 특강이 진행되며 오후 3시에는 ‘이미지메이킹 퍼스널컬러’ 특강이 진행된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화성특례시로 나아가는 시점에서 새 일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이 이번 채용 행사를 통해 취업에 성공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람회 사전신청은 https://naver.me/5Q3IDvTW 또는 홍보지의 QR코드로 10월 14일까지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화성새일센터 031-267-8792~8로 문의할 수 있다.